안경세척기

안경을 끼고 사는 처지라 안경이 땀에 절고, 코받침에 때끼는게 엄청 스트레스여서, 안경점에 비치된 안경세척기에 관심이 가서 언젠가 하나 장만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더군요. 당시에 한 10만원하더군요.

당연 가격이 엄청 싼 것도 있긴 한데 솔직히 신뢰가 안가서… 망설이다가 조금 가격이 내려가고 사진으로 봐서 물건이 싸구려같진 않아 보여서 샀습니다. 브랜드는 모르는 브랜드입니다. 처음에 풀셋의 오타인줄 알았습니다. FULLSAT이라나봅니다.

나름 깔끔한 포장입니다.
포장을 열면 비닐? 포장으로 싸여진 본체와 어댑터가 수납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이긴 한데 흰색이라 때가 잘 탈 거 같은데…
손목시계같이 물속에 담겨서 진동을 받으면 손상을 받을 수 있는 물건을 세척할때 얹어놓는 거치대가 들어 있습니다.
샀으면 써봐야지요. 때마침 9월에 새로 맞춘 안경을 넣어봤습니다.
어머, 씨x

솔직히 얼마나 깨끗해진건지는 잘 알 수가 없습니다. (아무리 안경을 험하게 써도 2달도 안썼는데 코받침에 때가 낀 것도 안보이고 해서…) 그런데 저렇게 스멀스멀 나오는건 좀 충격이네요. 이거 얼마나 자주 세척해줘야 하는거지…???

주의 사항에 오랜시간 넣어두면 UV코팅 같은 게 벗겨 질 수 있다고 합니다.

한번 누르면 파란 불빛이 켜지고 180초, 꾹꾹 두번 누르면 보라색 불빛으로 300초 작동합니다. 과열방지 기능이 있어서 정지 후에 다시 쓰면 된다고 설명서에 써있습니다.

쓰고 나서 물버리고 닦아줘야 하는데 대충 닦으니 물때 얼룩이 남습니다… 😑

핸드폰 케이스도 세척 가능하다고 하는데 망할 폰케이스가 너무 커서 안들어 가네요…쳇

댓글 남기기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