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도 GaN PD3.0 33W 고속 2포트 충전기 CH084 + 맥도도 허니콤 디스플레이 고속충전 케이블 01. C타입 to C타입 PD (CA-1100)

휴대하던 충전기가 부러져서 하나 사야겠다 싶어서 기왕살 거 GaN 충전기 써보자 해서 구매했습니다.

특유의 포장
내용물

최대 33W 출력이 가능하고 GaN충전방식이라고 적혀있네요.

USB-C, USB-A 단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작습니다. GaN충전기가 상대적으로 크기도 작고 발열도 적다고 하니…

포장

충전기 산 김에 케이블도 더 필요해져서 케이블도 같은 제조사 껄로 구매해봤습니다.

충전시 전력량이 표시되고 고속충전시 PD 글자가 표시된다고 합니다.

테스트 삼아 USB-C, USB-A 둘 다 충전전력량 표시되는 케이블로 꽂고 충전을 시험해보니 폰에는 고속충전이 표시되지 않고 일반 충전으로 인식되고 표시되는 전력량은 8~9W 로 표시가 되더군요. 당연히 기기마다 충전 상황다마 다르겠습니다만.

한쪽에 꽂아 급속충전 중에 다른 기기를 연결하여 동시 충전하니 재기동되듯이 일반충전으로 바뀌었고 한쪽을 뽑으니 다시 재기동되며 급속충전으로 바뀌네요.

2022.06.14 느닷없이 접촉불량이 생겨 충전 알림음이 내내 울려서 자다가 깨버렸네요. 혹 케이블 불량인가 했더니 다른 케이블을 꽂아봐도 증상이 지속되어 맥도도코리아(컨섹)에 문의하고 증상을 설명하니 착불로 물건을 보내라고 하네요.

2022.06.18 스마트폰(벨벳)을 이 케이블을 외부모니터에 연결해 봤는데 인식이 안되네요?

2022.06.18 아무런 연락이 없길래 월요일에 문의해봐야 하려나 하던 찰나에 교환품이 배송되었네요. (설마 리퍼는 아니겠지) 일단 구매했을때와 포장이나 스티커 실 등은 동일했네요. 그 이후 사용에 문제는 없는 상태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