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플리토 UV 무선 칫솔살균기

이전에 쓰던 칫솔살균기가 파란 불빛은 장식이고 철판의 열로 제균하는 방식인줄 모르고 구매해서 좀 불만을 가지고 쓰다가(철판에 칫솔 눌은 자국이 생긴다던지…) 적당한 제품으로 생각되어 구매했습니다.

포장박스
나름 신경을 쓴 것 같긴 한데 크게 감흥을 주지는 않는 내부 포장
칫솔살균기 본체, 면도기 거치가능 교체품, usb충전용 케이블, 벽면 부착용 거치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매관점은 uvc, 무선전원, 면도기 거치 가능이었는데 며칠 써보니 해당 항목 들에는 부합은 합니다.

벽면에 부착한 거치대와 연결하여 장착합니다.
기본 칫솔거치대 부속을 떼어내고 면도기 부착부속으로 갈아끼웠습니다.
UVC led가 보입니다.
Usb-c 충전 단자 마개
충전시 배터리 잔량 표시가 됩니다. 배터리 부족시에도 표시가 된다고 합니다. 좌측에 적외선 센서가 부착되어 움직임을 감지하고 시계를 표시하거나 작동 중 정지한다고 합니다.

전원을 넣으면 기기 윗면에 있는 버튼을 이용해서 시간을 맞출 수 있는데 설명서가 부실해서 꾸욱 눌러야 하는지 살살 눌러야 작동하는지 알 수가 없어서 시간 맞추는데 애로사항이 있었네요. 그렇다고 시간을 안맞춰놓고 쓸 수도 없고 일정 시간 간격으로 살균을 한다니 요령없이 무식하게 시도 끝에 맞췄네요.

면도기 거치대의 높이가 적절하게 구성되어 질레트 퓨전 파워 같은 면도기도 거치가 가능합니다( 이전 쓰던건 획일적으로 면도날 부분으로 거치하게 되어 있어서 부러뜨려서 걸어놨었습니다).

그런데 면도기가 잘 안빠지고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던 좋은데 여유가 너무 없어서 면도기를 위로 올려 면도기 손잡이다 얇은 부분으로 밀었다 뼀다 해야 해서 편치는 않습니다. 심지어는 이러다가 벽면 거치대에서 기기가 이탈하는 경험까지 했네요.

또한 uvc자외선이 삐져 나가지 못하게 구조를 갖춘건 좋은데 그 덕분에 칫솔이나 면도기의 습기가 고스란히 남아있습니다.😑

뭐 어쩼건 잘 써야죠. 전원 소켓도 부족하고…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