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Dungeons & Dragons Honor among thieves) 4K UHD Blu-ray

평가에 비해 흥행은 망한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4K UHD Blu-ray입니다.

솔직히 D&D게임을 해본 적도 없고, 그를 이용한 게임들 위저드리라던가 발더스 게이트라던가도 예전에 조금 해본 정도라 기본 상식적인 수준 밖에 모르지만, 의외로 평이 좋길래 기대를 했는데 직접 감상해보니 나쁘지 않은데? 괜찮은데? 흥행은 망했네??라는 생각이 드네요.

바드, 바바리안, 소서러, 드루이드 + 팔라딘(오로지 직진) 조합의 파티도 나름 신선한 느낌이었고 중간에 나오는 드래곤 셈버처드도 인상적이더군요.

다만 바드가 너무 도적같은 느낌이고 노래를 잘하거나 뭔가 영향력을 준다는 느낌이 안든다는 점과, 바바리안 역으로 나온 미셸 로드리게즈가 열연은 펼쳤지만, 덩치가 너무 작은 느낌이 좀 아쉬었달까…

속편을 기대해 보지만, 흥행을 망했으니 어려울 것 같고…나중에 또 리부트 되지 않을까…아쉽다.

스틸북 앞면 + 띄지
띄지

Dolby Atmos/Vision 지원

스틸북 앞면
스틸북 뒷면
4K UHD, 2K FHD 2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K 디스크에 부가영상(* 4K에만 수록된 영상들도 있고)들도 제공되고 우리말 자막도 달려 있어 볼만 하고 가볍게 웃으며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브래들리 쿠퍼는 작은 존재 전문역인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