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 : 데드 레코닝 PART ONE(Mission: Impossible – Dead Reckoning Part One) 4K UHD Blu-ray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최신작인 데드 레코닝 파트 1 UHD입니다.

이전 시리즈와 달리 2편으로 나눠 개봉했는데 흥행성적이 안좋았단 얘기를 본 거 같네요. 다음 편이 마지막이라던데…

스틸북 앞면 + 띄지
띄지
스틸북 앞면
스틸북 뒷면
4K UHD, 2K FHD, 부가영상 3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상 후 추가 예정… (게을러져서..)

에… 뭔가 배우와 감독들은 애써서 만들었는데 그 결과가 그닥 안좋았던걸까요?(스트리밍에서 만회해서 적자는 안났다는고 어디서 본 거 같은데…) 새로운 걸 하는데 뭔가 비슷한 걸 본 것 같기도 하고 좀 스토리가 오락가락 하는 느낌도 있고… 새로 참여한 헤일리 애트웰이 사건에 말려드는 것도 좀 어색한 느낌도 드네요. 메인빌런이 디지털을 꽉 잡고 있다는데 노트북이나 전자기기들을 계속 사용하고 있는 것도 맞는 건 가 싶고… 과연 속편에서 어떻게 정리를 할련지….

4K와 2K 디스크는 수록된 내용이 동일합니다. 영화 본편과 커멘터리. 커멘터리는 우리말 자막을 지원해줘서 감독의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부가영상 디스크는 로케이션 장소인 아부다비, 로마, 베니스에서의 촬영 내용을 담고 있고, Free fall, Speed Flying, Train은 각각 오토바이 다이빙 장면, 낙하산비행, 기차 장면 촬영에 대한 영상들을 담고 있습니다. 저 장면들을 찍기 위해 준비와 훈련을 엄청나게 해댄 톰 크루즈에겐 경의를 표할 뿐입니다. 정말 자연사하길 바랄 뿐입니다.

댓글 남기기